카테고리 없음

유기농 정원을 성장시키는 방법: 팁과 요령

곰스바른마음 2020. 7. 20. 12:49


유기농 정원을 성장시키는 방법: 팁과 요령



유기농 원예는 농약이 없는 초건강한 과일과 채소를 생산한다.


게다가, 이 제품은 맛도 좋고, 또한 일반 슈퍼마켓에서 발견되는 과일이나 야채보다 더 건강하다.


매장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직접 재배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멋진 유기농 정원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다음 기사를 보십시오.




당신의 정원 가꾸기 취미에 온 가족을 참여시켜라; 아이들은 재배하는 것이 매우 흥미롭다고 생각한다.


유기농 정원은 여러분의 아이가 식물과 곤충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고, 건강한 농산물을 재배하면서 멋진 유대감을 형성하는 시간이다.




식물이 건강을 유지하고 질병을 퇴치하는데 도움이 되는 좋은 팁은 아스피린 물을 사용하는 것이다.


물 2갤런에 아스피린 1알과 반 알의 알약이 당신이 가지고 있는 식물에 굉장한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나서 질병을 막기 위해 이 혼합물을 식물에 뿌려라.


그 스프레이는 대략 3주에 한 번씩 발라야 한다.




실내에서 식물을 시작할 때 얼마나 많은 빛을 사용할 수 있는지 고려해야 한다.


창문이 작거나 위치상 빛을 거의 받지 못하면 햇빛을 거의 필요로 하지 않는 식물이 더 편안하고 건강해진다.


여러분은 또한 인공 조명을 사용하여 도움을 줄 수도 있다.




정원 가꾸기 도구를 가까운 곳에 보관하여 정원 가꾸기의 효율성을 극대화하십시오.


들고 다니는 바구니에 넣거나, 주머니가 많은 앞치마와 매달린 고리를 사용한다.


장갑을 끼고, 작은 가위, 쇠사슬, 그리고 정원을 쉽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필요한 다른 도구들을 가지고 있으십시오.




당신의 씨앗이 싹트고 나면, 열등은 필요하지 않다.


식물이 자랄 때, 식물과 열 사이에 약간의 거리를 두고 싶을 것이다.


여기에는 또한 공장이나 용기를 덮었던 플라스틱을 제거하는 것도 포함된다.


언제 이것을 해야 하는지 알기 위해 당신의 씨앗을 주의 깊게 지켜라.




소나무는 훌륭한 숭어가 될 수 있다.


어떤 식물들은 그들 자신의 산성 함유량 때문에 제대로 자라기 위해 산성 토양이 필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이런 종류의 식물을 기르고 있다면, 여러분의 정원에서 사용하기 위해 그냥 떨어진 솔잎을 모으라.


흙침대를 몇 인치 솔잎으로 덮으면 산성이 분해되면서 아래 흙으로 흩어진다.




오래된 세탁물 바구니는 당신의 수확물을 모으는데 훌륭한 방법이 된다.


이것은 당신의 모든 생산품에 대한 스트레이너와 같을 것이다.


당신의 농산물을 세탁물 바구니 안에 있는 동안 헹궈라.


그러면 여분의 물이 바구니 구멍으로 빠져나갈 것이다.




용기에 씨앗을 심을 때는 심는 깊이가 씨앗보다 3배 이상 큰지 확인해야 한다.


특정 씨앗은 햇빛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덮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일반적인 예로는 아게라툼과 페튜니아를 들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씨앗의 특정한 필요성에 대해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지역 정원 센터에 문의하거나 온라인에서 더 많은 연구를 해야 한다.


중요한 것은 물 요구 사항, 이상적인 토양 유형, 권장 햇빛 노출 등이다.




처리되지 않은 나무, 돌 또는 벽돌을 사용하여 높은 침대를 짓는다.


나무를 고를 때 자연적으로 부패에 강한 미처리 제품을 반드시 골라야 한다.


이 기준에 맞는 최적의 목재 선택은 메뚜기, 편백나무, 삼나무 등이다.


채소밭에서 처리된 나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처리된 목재를 사용하는 경우, 방호벽이나 플라스틱으로 선을 그어 두십시오.




이것은 뿌리가 토양에서 적절한 양의 영양분을 끌어내는 것을 막을 수 있기 때문에, 식물에 물을 너무 많이 주지 않도록 주의하라.


식물에 물을 주기 전에 항상 일기 예보를 미리 확인해야 한다.


날씨에 따라, 여러분은 하루 동안 물을 주는 것을 건너뛰고 싶을지도 모른다.




시작은 땅 밑을 보라! 예를 들어 토마토를 심은 후, 당신은 녹색 새싹의 첫 징조를 위해 흙을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한다.


애착을 갖지 마라.


이 녹색의 암시는 토양 표면 아래에 낙후된 뿌리 체계를 숨기고 있다.


이러한 시작은 몇 주 동안 주 식물에 붙어 있을 것이며, 그것이 존재하는 한 묘목의 성장을 방해할 것이다.




유기농 정원에 토마토를 심은 후 2-3주 후에 더 많은 씨앗을 심는다.


그 이유는 수확물 전체가 한꺼번에 생산되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게다가, 만약 날씨나 다른 무언가가 한 수확을 망친다면, 당신은 여전히 좋은 토마토 작물을 얻을 수 있는 두 번째 기회를 얻는다.




나쁜 농산물은 사지 마라! 이 기사의 조언을 활용하면 여러분만의 유기농 농산물을 재배할 수 있다.